자동차 변속기 시스템의 일반적인 결함

- 2021-07-12-

(1) 차축의 불편한 회전
이 단계에서 우리 나라의 중장비와 차량은 운전 과정에서 많은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중장비 차량의 스티어링 휠에는 특정 어려움과 과제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회전할 때 스티어링 휠에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무거워지고 조종하기 힘들며, 운전자는 조향 조작 시 매우 분주하게 움직이며, 올바른 상황과 문제로 되돌아가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중장비 차축의 무거운 조향으로 인해 많은 문제와 원인이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너클 암의 고장, 스티어링 너클 스러스트 베어링의 문제 또는 기타 다른 유형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인과 문제. 따라서 자동차의 특정 주행 과정에서 이러한 유형의 문제 및 안전 결함이 발생하기 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보다 전문적이고 자세한 판단과 검사를 보다 전문적인 기술자와 운영자가 수행하여 문제를 찾아야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카 스티어링의 유지 관리 및 처리 작업을 추가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2)전염무질서와 건너 뛰기
이러한 상황과 문제는 차가 기어에 있을 때 기어를 넣은 후에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거나, 운전자의 기어 변속 중에 조작이 쉽지 않고, 더 적합한 것으로 변경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필요한 기어에 대해서는 변속 조작 후에도 후퇴가 용이합니다. 이 문제의 원인은 대부분 안전 문제와 변속 레버 및 출력 샤프트의 고장 때문입니다. 자동차의 주행 안전 성능은 운전자와 승객의 개인 및 재산 안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있는 경우전염고속도로에서 자동차를 운전하는 동안 변속 및 기어 안전 고장이 발생하면 운전 과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시스템의 안전성과 안정성은 관련 인력에게 큰 위협이 됩니다.
(3) 직선 주행 시 차량의 차축 편차
대형차량의 직선안전운전 시 운전자는 안전하고 정상적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핸들을 단단히 제어하여야 한다. 실수로 핸들을 조작할 때 약간의 이완이 발생하면 대형 차량이 직선으로 이탈하는 상황이 발생하여 운전자의 원활한 차량 사용에 매우 불리합니다. 이러한 관련 문제 및 상황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보다 전문적이고 자격을 갖춘 안전 모니터링 없이는, 특히 차량의 좌우 바퀴의 캠버 각도의 차이와 전륜 베어링의 유지 보수 및 조정의 차이를 쉽게 판단할 수 없습니다. 부족한 여건 등
고속도로에서 자동차 운전에 불안정한 운전이 존재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교통 상황은 매우 복잡하고 다양합니다. 차량이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빈도와 진폭이 매우 크며 안전운전 차량의 속도와 진동에 대한 요구사항과 기준도 지속적으로 개선, 발전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 생산되는 많은 차량은 고속도로의 안전한 주행 중에 차축 진동의 문제 및 조건이 있을 수 있으며, 즉 불안정한 주행, 흔들리는 차량 핸들의 불안정한 작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동차 타이어의 안전과 품질 문제와 자동차 룰렛의 마모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전체 주행 과정에 매우 강력한 안전 문제를 가져올 것입니다. 동시에 차량이 주행 중일 때 차축의 저속 스윙 상황이 있는데, 이는 저속 스윙 상황 즉, 연속 주행 중에 무거운 기관차가 직선으로 천천히 하강할 때 차량이 흔들리고 방향이 부정확해 보이기 쉽습니다. 상황, 특히 자동차가 선회 중일 때 더 큰 핸들 회전 조작을 수행해야만 선회 조작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안전 위험은 매우 심각하며 차량의 과도기적 관절 암 등일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부품의 문제 및 상태는 보다 전문적인 인력이 점검하고 점검해야 합니다.